신코이와 1k 맨션 입주후기

입주한 방의 집세: 86,500

2월 부터 집 찾기를 시작해서 원하는 물건을 직접 찾아서 재팬 홈즈에 문의를 드렸습니다.

이사 성수기에 접어든 시기였기 때문에 매물 변동이 상당히 빠른 시기였고, 재팬 홈즈 이전에 여러군데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저의 경우, 원하는 매물이 정해져 있었기 때문에 상담 내용은 거의 정해져 있어서 내용상 타사와의 큰 차이는 없었지만, 일단 담당자분이 문의 및 의문 사항에 대한 신속하고 상세한 응대를 해주셨고 더불어 일본 생활에 대한 조언도 함께 해주셨기 때문에 재팬홈즈에서 계약하기로 결정하고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에서의 일정이 있었던 관계로 시간 여유가 충분치 않아 일본에서 직접 매물을 살펴볼 여유가 없었는데 담당자분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직접 매물 컨디션을 상세하게 확인해 주신 점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신청부터 계약 진행까지 트러블 없이 진행되었고, 입주시기 또한 제가 희망하는 일정으로 입주가 가능했던 점, 그리고 입주시 필요한 가스, 전기, 수도 신청 또한 담당자분이 미리 신청해 주시기 때문에 입주일에 맞추어서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 도착하게되면 담당자분이 직접 집까지 동행해 주시고, 집 컨디션을 함께 살펴보고 본계약을 진행합니다.

확인해야하는 계약 내용이 상당히 많은데, 담당자분이 중요사항에 대해 항목별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므로 설명을 들으면서 문의사항에 대해 바로 질의와 확인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계약 내용 외에도 일본생활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면 담당자님께 연락을 드렸었는데 담당자님이 도움을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특별한 문제없이 만족스럽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나와서 생활을 하게 되면 한국과 다른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고, 그에 따른 피로가 느껴질 수 있는데 그 피로감을 회복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자기가 생활하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다 쾌적한 해외 생활이 되기 위해 모두 좋은 집 찾으시길 바라고, 그 공간을 찾는 파트너로 재팬홈즈 추천해드립니다:)

담당자님 수고 많으셨고, 원활한 처리 감사했습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Compare listings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