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타마 미나미 우라와1DK 입주후기

입주한 방의 집세: 월세 : 52,700엔, 관리비 8,300엔

가까운 전철노선x역: 케힌토호쿠선 미나미우라와

-이용 후기 내용-

일본어가 아직 미숙한 상황에 집을 구하려고 하니 막막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재팬홈즈를 알게 되었고, 재팬홈즈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매물들 중에 제가 원하는 매물이 있는지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맘에 드는 매물이 몇개 있어서 담당자 분께 해당 매물이 아직 있는지 여쭤봤지만 전부 계약이 완료된 매물이었습니다.

그래서 포기하려던 찰나에 담당자분께서 제가 원하는 조건을 물어봐주셨습니다.

평일에는 일하느라 매물 찾아보는게 무리였고, 일본어가 미숙하다보니 주말이라고 상황이 달라지는 건 아니였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담당자분께서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매물을 대신 알아봐주시더군요.

 

담당자분께서는 제가 원하는 금액, 방의 크기, 조건, 그리고 제가 일하는 곳까지의 교통편의성까지 고려해서 매물을 알아봐주셨습니다.

그렇게 알아봐주신 매물들 중에 제일 맘에 드는곳을 직접 가보고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집이 맘에 드는건 두말할 것 없고, 일본어가 미숙한 분들을 위해 가스, 전기, 수도 등도 대신 신청해주시고

젊은 세대에게 중요한 인터넷 등의 정보도 물어보는 만큼 알아봐주십니다. (제가 좀 귀찮을 정도로 많이 여쭤봤는데 정말 하나하나 다 대답해주셨습니다.)

 

방은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1DK의 집입니다. 방 6조, 부엌 6조 로 이루어진 집이라 제가 필요한 가구도 사진처럼 다 배치해도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집 구했습니다.

Compare listings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