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홈즈 덕분에 좋은 집을 너무 잘 구했습니다!

야칭:80,000

이번 11월에 도쿄로 워홀을 오게 되면서 9월부터 계속 집을 찾고 있었습니다.

쉐어하우스부터 1R, 1K의 원룸들까지 엄청 많은 매물들을 보고 있었는데,
정말 한국인이 도쿄에 구할 수 있는 매물을 싹 다 뒤져본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부동산들과도 컨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한인부동산과 쉐어하우스 중에 재팬홈즈에서 가장 친절하고 상세하게 매물들을 안내해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다른 곳에서 찾아본 매물들도 리스트업을 해서 보내드리면 어떤 매물이 가능한지 여부를 전부 세세하게 체크해주셨고, 덕분에 정말 좋은 매물을 계약 할 수 있었습니다.
궁금한점이 생길때마다 카톡으로 문의드렸는데, 휴무날에도 가능한 답변들은 바로바로 답변을 해주셨으며, 제가 원하는 부분이 어떤점인지 알고 응대해주시는 느낌이었습니다.
귀찮으셨을수도 있고, 제가 계약을할지 안할지 확실하지도 않은 상황에 그렇게 친절하게 답변해주셨다니,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사실 워홀을 오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자 가장 많은 돈이 들어가는 부분이 주거 문제인데, 재팬홈즈는 이러한 부분을 정말 걱정없이 결정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제가 집을 찾아볼때 같은 매물을 재팬홈즈와 타 부동산에 동시에 문의 드렸는데, 재팬홈즈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초기비용을 제시해주셨습니다.
집을 계약하기 전에도 제가 한국에 있어서 매물을 제대로 보질 못하니, 먼저 가셔서 실제 사진을 다 보여주시고, 제가 궁금한 부분들도 체크해서 전부 알려주셨습니다.
실제 일본에 도착한 날에도 매물을 보고 되게 마음에 들었고, 지금 5일차인데 너무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아직 짐 정리가 덜 되었지만, 하나씩 채워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재팬홈즈에서 꼼꼼하게 알아봐주시고 같이 고민해주셔서 일본에서의 1년간의 워홀이 너무 즐거울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Compare listings

비교